신용카드발급 쉬운곳 조건 알아보아요~

 

 

Credit Card 신용카드발급을 위해서는 개인신용등급이 일반적으로 6등급 이내여야 하며 개인 조건에 따라서 신용카드발급조건 미충족되어 발급이 안 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카드사 종류는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평소에 연체내역이나 그런 것이 없다면 큰 무리없이 발급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이 정말 중요한 신용사회인 만큼 본인의 신용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신용관리를 제대로 하신다면 신용카드발급쉬운곳을 따로 찾으실 필요 없이 웬만하면 프리패스가 가능합니다. 나는 절대 금융기관을 통해 돈을 빌릴 일 없어 라고 하는 분들도 살다보면 한번쯤 급하게 돈이 필요할 수 있는데 미리 신용등급을 잘 관리해놓는다면 추후 유용합니다. 오늘은 신용카드발급쉬운곳 어디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발급쉬운곳 알아보기👈

 

 

신용카드 : 신한카드 더모아

 

연회비 국내전용 1만5천원, 비자카드 1만8천원 으로 매월 적립되는 포인트를 신한은행 미국달러 예금 계좌 또는 신한금융투자 해외투자가능 계좌에 입금 가능하며 쏠쏠한 포인트 재테크의 맛을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후불교통카드 기능도 지원됩니다. 

 

 

 

신한은행은 통상 통장에 80만원 이상의 잔고3개월 이상 유지 되어있으면 가능합니다. 신한은행과 거래가 있는 경우 240만원 1개월 이상 유지해도 신용카드발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외에 신용등급 6등급 이내여야 하며 나이는 미성년자는 안 되며 만20세이상 부터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발급조건 신청방법👈

제휴신용카드 체크!

신용카드는 주 사용처에 따라서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경제적으로 좋은 초이스가 됩니다. 본인의 소비처가 어디가 많은지 체크해 보시고 백화점이 많다면 해당 백화점 제휴카드를 신청하시고, 특정 브랜드 외식을 많이한다면 해당 제휴카드를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속 시외버스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 또한 앱에서 결제시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물론 월별 이용실적 기준이 있기 때문에 해당 부분도 꼼꼼한 체크가 필요합니다. 

 

 

 

신용카드발급쉬운곳 추천 :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신용카드 탭탭의 경우에는 쇼핑이나 커피숍 및 영화 등의 문화생활을 즐기시는 분에게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대중교통 할인 혜택도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카드입니다. 연회비는 국내 10,000원 마스터 10,000원 동일해서 좋네요~ 신용카드혜택조건 전월 일시불 및 할부 30만원 이상시 혜택 제공되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신용카드발급쉬운곳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과도한 신용카드 남용은 때로는 빚을 만들 수 있으니 꼼꼼한 자금관리로 체계적인 소비를 하시며 묻지마소비는 지양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