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19세 20살 대출 가능한곳 TOP3

 

 

우리가 살아가는데에 있어서 돈이란 빠질 수가 없는듯 합니다. 가급적이면 대출 받지 않고 있는 돈으로 생활하는 것이 좋지만 꼭 필요한 곳이 있다면 대출이라도 받아야겠지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만19세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살 대출 가능한곳 확인👈

 

 

20살 대출 가능한곳 :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아무래도 20살이라고 하면 사회초년생으로 일찍 취업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이 훨씬 많으시기 때문에 300만원 이상의 대출 같은 경우에는 단순 신용으로 은행권에서는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300만원 까지의 대출은 무직자 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 많이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간편 무서류 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 대상으로 진행하며 최대 대출한도 300만원으로 기간1년이며 연장시 최대 10년 까지 가능합니다. 

 

 

 

하나 비상금대출 상품 대출금리는 기본 4.52%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한도금리👈

 

토스 마이너스 통장 대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마이너스통장 형태로 하다보니 필요한 만큼만 꺼내쓰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납부 하면 되는 형식입니다. 상환 자유롭게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되지 않습니다. 대출기간 1년이며 1년단위 연장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 1~6등급 이내여야 신청이 되며 최저금리 연 3.64% 입니다. 

 

 

 

 

햇살론 대출

 

햇살론은 정부지원 상품으로 어려운 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 이거나 신용등급 6~10등급 이면서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분들이 신청이 가능하며 3달 근무 경력이 필요합니다. 대출금리10.5% 이내로 최대 15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댓글